본문 바로가기

사람책도서관

137화 [돈암동] 연극이랑 놀자 / 이채원, 오예림 성신극예술연구회

연극이랑 놀자

 

 

 

- 목차
1. 성신여대 연극동아리_성신극예술연구회 소개
2. 극회 공연 과정, 11월 분장실 공연 소개
3. 앞으로 계획

 

 

 

 

 

 

 

오늘은 성신여대의 연극동아리, 성신극예술연구회의 이채원, 오예림님을 사람책으로 모셔보았습니다!

 

 

성신극예술연구회는 49년째 이어져 오고있는 오래된 동아리라고 하는데요.

연기를 전공하지 않는 학생끼리 모여 연극에 관한 모든 것을 열심히 찾아보고 연구하고 직접 관람 및 체험을 해보는 동아리라고 합니다.

 

 

성신극예술연구회는 매년 2회의 공연을 만들어 올린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학생인만큼 공연을 올리기까지의 준비기간이 많지는 않을텐데요. 성신극예술연구회의 단원들은 매년 여름, 겨울방학을 반납하고 연기연습에 열정을 불태운다고 합니다.

단순히 공연을 위해 대본을 외우면서 공연을 준비하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의 트레이닝을 함께 병행하며 즐겁게 연습한다고 하는데요. 그 중 중요한 배역들의 캐스팅은 단원들 내에서 캐스팅 오디션을 열어 공정하게 선정한다고 하네요.

 

 

곧 다가오는 11월 16~18일에 성신여대 수정캠퍼스 학생회관 1층 소극장에서 성신극예술연구회의 '분장실'공연이 있을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오늘 모신 이채원, 오예림씨의 앞으로의 활동 계획, 동아리 내에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 여러가지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사람책 도서관 팟빵홈페이지, 또는 성북마을 TV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성북구립도서관 홈페이지 : http://www.sblib.seoul.kr
성북구립도서관 블로그 : http://sblib.tistory.com
성북구립도서관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bli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