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책도서관

142화 [석관동_돌썩돌썩 캐스트7] 무대인생 여행처럼 / 배우 심지혜 (예술공동체 단디)

- 단디하자 연극도 인생이다 -

 

-내용
1. 배우가 되기까지
2. 극단 단디
3. 연극 경종과의 하루

 

 

 

 

석관동 돌썩돌썩 캐스트의 7번째 게스트는 바로 극단 '단디'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배우 심지혜님이십니다!

 

 

'단디'라는 의미는 많이들 알고 계시듯이 '제대로 하자','똑바로 하자','단단히 하자' 등 여러가지 뜻이 있는데 소신있게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제대로 전달하자라는 의미에서 극단의 이름은 '단디'로 지었지 않았나라고 말씀을 해주셨네요.

 

사실 그녀는 극단 '단디'의 초기멤버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극단 '단디'의 한 공연에서 연기할 배우 오디션을 통해 '단디'를 처음 접하게 되었고 공연을 참여하다보니 '단디'의 단원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의지가 생겨 합류하였고 지금까지 함께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심지혜님은 중학교 3학년, 교회의 봉사활동으로인해 연기를 처음 접하게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진학 후,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할 때 교회에서 있었던 연기에 대한 좋은 기억을 떠올리고 그 후부터 배우에 대한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늘 10월 28일 토요일, 석관동 의릉문화축제에서 극단 '단디'가 경종에 관련된 연극을 올린다고 합니다.

연극과 마당극의 중간에서 공연을 진행하신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공연일지 기대가 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의릉문화축제에 놀러오셔서 다양한 부스체험도 해보시고 다양한 공연도 보시고 즐기다가 가셨으면 좋겠네요~

 

더욱 더 자세한 이야기는 사람책 도서관 팟빵 홈페이지에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

 

* 오프라인 사람책과의 만남
11/4(토) 책모꼬지 행사! 팟캐스트로만 듣고 봤던 양정순, 이은숙, 신경화님과 만남의 시간을?!!
(신청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7skQS-Ij88rmedVyQ-ICwRuEa3UxGDdVM2PJW-BDFvDaFEQ/viewform

* 극단 단디의 경종과의 하루는 어디서?
10월 28일 토요일 의릉문화축제에서!
낮 12시와 3시! 70명 한정! 석관동주민센터에서 예약가능!! 서두르세요~!

* 단디의 다음 연극, 권리장전 특별사동
- 일시: 11월 1일~5일
- 평일 8시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3시
- 장소: 대학로 연우소극장
- 사전/현장예약 가능!



* DJ능황의 추천코너 !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 책과 영화로 즐길 수 있다. 언뜻 보면 무시무시한 이 제목의 뒷편에는 무슨 이야기가 숨어있을까?

분장
- 너를 이해해. 누군가를 이해한다고 할 때, 과연 우리는 그 사람을 진짜로 이해하고 있는 걸까?
남연우 감독, 배우의 역작. 영화 분장. 놓치지 말자!

 

 

 

 

가치가치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achiGachiDDK
성북구립도서관 홈페이지 : https://www.sbib.seoul.kr